고객품질 불량률 제로화 실현 |
(주) 동남엔지니어링은 고객만족을 품질경영을 최우선 목표로 하며 품질관리(quality control : QC) , 품질보증(quality assurance: QA), 통해 총체적 품질경영시스템으로 한치의 오차도 없는 최고의 품질로 완성된 제품만을 고객에겍 제공함으로써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
고객감동 |
내·외부 고객만족도 측정을 통해 고객의견을 수렴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만족활동을 전개함으로써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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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경영시스템 운영 및 개선 |
고객 요구사항과 국내·외 품질관련 법적 및 규제적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품질방침, 품질목표를 세우고 실천하며, 시정 및 예방 조치, 경영검토 등을 통해 품질경영시스템을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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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교육 |
품질의식 고취를 통한 효과적인 품질경영활동 유도를 위하여 품질교육을 전직원에게 실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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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적합사항 보고제도 |
고객만족에 미치지 않은 품질기준에 적합하지 않은 사항을 발견한 경우, 고객에게 부적합사항을 평가하고 보고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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