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동남엔지니어링
품질경영



고객품질 불량률 제로화 실현 

(주) 동남엔지니어링은 고객만족을 품질경영에 최우선 목표로 하며
품질관리(quality control : QC) , 품질보증(quality assurance: QA), 통해 총체적 품질경영시스템으로 한치의 오차도 없는
최고의 품질로 완성된 제품만을 고객에겍 제공함으로써 지속적인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고객감동
내·외부 고객만족도 측정을 통해 고객의견을 수렴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만족활동을 전개함으로써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품질경영시스템 운영 및 개선
고객 요구사항과 국내·외 품질관련 법적 및 규제적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품질방침, 품질목표를 세우고 실천하며, 시정 및 예방 조치, 경영검토 등을 통해 품질경영시스템을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품질교육
품질의식 고취를 통한 효과적인 품질경영활동 유도를 위하여 품질교육을 전직원에게 실시하고 있습니다.
 
부적합사항 보고제도
고객만족에 미치지 않은 품질기준에 적합하지 않은 사항을 발견한 경우, 고객에게 부적합사항을 평가하고 보고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소 : 서울시 범안로9길 58 대동테크노빌 5F
TEL : 02-894-2835~6 / FAX : 02-894-2837
E-mail : dn867@dneng.com